미래생활의 두루마리 신규브랜드 화장지 '휴지공방' 론칭.
미래생활의 두루마리 신규브랜드 화장지 '휴지공방' 론칭.

 

[충북메이커스 경철수 기자]미래생활㈜이 '휴지공방'이란 신규브랜드로 홈앤쇼핑에 공식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두루마리 화장지 휴지공방 론칭 첫 방송은 이날 오후 1시 30분부터 홈쇼핑 채널 홈앤쇼핑에서 단독 방영된다.

휴지공방 세트는 고객들에게 민감한 피부케어는 물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4무(無) 안심시스템을 적용해 무향, 무형광증백제, 무색소, 무포름알데이드의 3겹 대용량 화장지로 36롤 3팩 총 108롤로 구성됐다.

홈앤쇼핑 모바일 앱 구매시 10% 할인에 10% 추가 적립혜택이 주어지며 방송 전에도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미래생활 관계자는 "1년 새 생활용품 가격이 최대 9%까지 급상승해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합리적 소비자를 겨냥해 새로운 브랜드 화장지를 론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올해로 창립 19주년을 맞는 미래생활㈜은 '대한민국 대표 화장지'란 비전과 '모든 소비자들에게 생활의 편리함,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사명으로 2005년 국내 최초 천연보습 배합액을 적용한 보습미용티슈를 시작으로 2006년 국내 최초 다색화장지 잘 풀리는 집 8색 출시, 2겹 화장지가 대세인 국내 화장 시장에 최초로 3겹 데코 화장지를 출시,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등 지난 20여년 간 끊임없는 혁신정신으로 화장지 시장에서 '최초'란 타이틀을 항상 유지해 왔다.

저작권자 © 충북메이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