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풀리는 집 브랜드 대상
잘풀리는 집 브랜드 대상

 

[충북메이커스 경철수 기자]미래생활㈜의 대표브랜드 화장지 잘 풀리는 집이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화장지 부문에 선정되면서 3년 연속 선정의 영예를 안게 됐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매년 온·오프라인을 통해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한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 시상하고 있다.

올해에도 지난 5월 30일부터 6월 13일까지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홈페이지에서 약 36만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가운데 실시됐다.

2003년 탄생한 미래생활의 브랜드화장지 잘 풀리는 집은 모든 가정에서 하는 일이 잘 풀리길 희망하는 메시지를 담아 소지자들에게 전달하며 성장해 왔다.

도톰한 화장지를 원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반영, ‘10% 더 도톰한 화장지, 잘 풀리는 집’이란 브랜드 컨셉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 동남아시아를 기반으로 화장지 및 물티슈 등 다양한 생활제지 제품들을 수출하며 해외시장도 공략하고 있다.


미래생활㈜은 올해로 창립 19주년을 맞아 제품이 곧 신뢰라는 신념으로 연구개발 및 품질강화에 매진해 국내 최초로 3겹 데코 화장지, 천연보흡배합을 적용한 보습미용티슈, 다색 인쇄 화장지 등을 출시했다. 이러한 제품혁신과 함께 원자재 입고부터 완제품까지 실시간으로 품질관리가 가능한 품질보증시스템을 구축, 운용중이며 국제품질규격(ISO 9001) 인증도 받았다.

저작권자 © 충북메이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