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의사회가 2018년 송년자선음악회 성금 1500만원을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4일 밝혔다.
청주시의사회가 2018년 송년자선음악회 성금 1500만원을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4일 밝혔다. 박홍서(왼쪽 두번째) 청주시의사회장이 3일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상익 사무처장에게 송년 자선음악회 성금 15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충북메이커스 경철수 기자]청주시의사회가 2018년 송년자선음악회 성금 1500만원을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4일 밝혔다.

청주시의사회는 지난 3일 오후 CJB컨벤션센터에서 송년자선음악회를 개최했다.

안치석 충북도의사회장과 박홍서 청주시의사회장, 충북도의회 대의원 안광무 의장, 정용심 청주상당보건소장, 김혜련 청주청원보건소장, 이상익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이날 행사에 참석했다.

청주시의사회 송년자선음악회는 의사회원 및 가족들로 구성된 솔개, 알토섹소폰 2중주팀, 충북대 의대 학생동아리 소리그리메와 육현, 의사회원이 포함된 바인남성선교합창단 등의 공연으로 펼쳐진다.

이날 자선음악회는 팬텀싱어2 출신의 크로스오버 그룹 GBRO의 피날레 무대로 막을 내렸다.

박홍서 청주시의사회장은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의사회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북메이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