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와는 지난 5일 음성군 금왕테크노밸리에서 반려견 펫푸드 생산시설 기공식을 갖고 본격 건립에 들어갔다.
우리와는 지난 5일 음성군 금왕테크노밸리에서 반려견 펫푸드 생산시설 기공식을 갖고 본격 건립에 들어갔다.

[충북메이커스 경철수 기자]반려동물 전문기업 우리와㈜(대표이사 김기민)가 음성군에 국내 최고 수준의 반려동물 사료 전용 생산시설을 건립한다고 10일 밝혔다.

우리와는 지난 5일 생산시설 기공식을 갖고 본격 건립에 들어갔다.

우리와는 음성군 금왕테크노밸리에 지하1층 지상4층 연면적 2만㎡의 최첨단 생산 공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리와는 식품·사료를 압출 가공하는 익스트루더 기술 분야 글로벌리더인 미국 웽거(Wenger)사의 최신 라인을 도입,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품 기준에 준하는 위생적 시설을 갖춰 국내 펫푸드 업계를 선도할 전략이다.

이번에 건립되는 생산시설은 연간 12만t의 펫푸드 생산을 목표로 2020년 5월 완공, 하반기부터 가동한다.

우리와 음성공장은 앞으로 내수는 물론 수출 물량까지 생산하는 전초기지로서 국내외에 한국 펫푸드의 우수성을 알리게 된다.

우리와는 시설 완공 후 투어 프로그램을 통해 바이어는 물론 고객들에게 생산시설 및 생산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원료부터 제조까지 투명한 공정을 통해 한 단계 높은 수준의 펫푸드를 제공할 계획이다.

우리와 주는 대한제분 그룹의 계열사로 업계를 대표하는 국내외 펫푸드 브랜드와 펫 케어 용품, 다양한 펫 서비스 온라인몰까지 운영하고 있다.

우리와는 '반려동물과 사람이 함께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모토로 풍부한 경험과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국내 펫 산업을 선도하고 해외 수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우리와㈜(www.wooriwa.com )는 대한제분그룹 계열사로 2018년 10월 펫푸드 회사인 펫 서비스&유통 회사의 통합법인으로 출범, 펫 푸드와 펫 케어 용품은 물론 동물병원과 다양한 펫 서비스, 온라인 몰까지 펫라이프에 대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북메이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