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한국국토정보공사 충북본부는 27일 올 들어 첫 지사장 전략회의를 가졌다.
LX한국국토정보공사 충북본부는 지난 2월 27일 올 들어 첫 지사장 전략회의를 가졌다.

[충북메이커스 경철수 기자]LX한국국토정보공사 충북본부(본부장 이종환)가 '2018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최우수 본부로 선정됐다.

기획재정부는 대국민 서비스 품질 개선 및 공공기관의 고객중심 경영을 촉진하기 위해 매년 공공기관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조사, 우수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LX공사 충북본부는 고객들에게 신속한 상담 및 측량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스피드 업(Speed Up)팀, 119지원팀 등 신속대응 팀을 구성, 운영한 것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 LX공사 충북본부는 적극적인 VOC축척 및 개선과제 발굴을 위해 고객 접점 현장의 목소리 수집 강화, 고객만족경영 마인드 향상을 위한 직원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등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해 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종환 LX공사 충북본부장은 "고객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통해 전 직원들이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한 결과"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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