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이 청주공항 국제노선을 대상으로 항공운임료를 최대 95%까지 할인 해 주는 프로모션을 오는 27일까지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이 청주공항 국제노선을 대상으로 항공운임료를 최대 95%까지 할인 해 주는 프로모션을 오는 27일까지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

[충북메이커스 경철수 기자]이스타항공이 청주공항 국제노선을 대상으로 항공운임료를 최대 95%까지 할인 해 주는 프로모션을 오는 27일까지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페이스북(facebook.com/eastarjet)과 인스타그램(@eastarjet_official)을 통해 '제발 누가 이것 좀 소문내 주세요'를 주제로 댓글 참여 및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항공권, 커피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MBC충북 라디오 인기프로그램인 FM4U의 정오의 희망곡, 오후의 발견에서 오는 7월 31일까지 청취자 참여 코너를 통해 개최된다.

MBC충북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은 매일 낮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송출된다. 또 매주 금요일 '황 작가가 쏜다쏜다쏜다' 코너를 통해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후의 발견은 매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2시간 동안 '설민수의 MSG홈쇼핑' 코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항공권은 오는 6월 30일까지 이른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맞춤형 특가 이벤트다.

노선은 청주공항에서 오사카, 삿포르, 타이베이를 가는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가로 4만8000원부터 5만9700원까지 있다.

이스타항공은 청주-타이베이 노선을 하계시즌부터 주3회에서 주4회로 늘리고 여행객 선호 시간대인 오후 2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운항 스케줄을 편성, 고객의 항공여행 편의성을 높였다.

이스타항공은 현재 청주-오사카행 매주 월·수·금·일 주4회, 청주-삿포르행 목·일 주 2회, 청주-타이베이 화·목·토·일 주4회 운항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북메이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