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바이오기업 씨엘바이오(대표 최종백)가 한층 탱탱해진 크림비누 '올인원 콜라겐바'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글로벌바이오기업 씨엘바이오(대표 최종백)가 한층 탱탱해진 크림비누 '올인원 콜라겐바'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충북메이커스 경철수 기자]글로벌바이오기업 씨엘바이오(대표 최종백)가 한층 탱탱해진 크림비누 '올인원 콜라겐바'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씨엘바이오 올인원 콜라겐바는 기존 올인원 크림바에 함유된 특허성분 '세리포리아 라마리투스(CL-K1, Ceriporia Lamaritus)에 첨단 뷰티 신물질로 각광받는 피쉬콜라겐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을 더해 피부 보습력과 탄력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프리미엄 비누로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해 주는 게 특징이다.

코코넛 오일, 씨드 오일, 한방추출물 등 EWG 안전등급 원료만 사용했다.

피부진정 및 손상된 피부장벽 강화에 탁월한 CL배양물을 함유,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국 FDA인체 무해성 인증과 P&K피부임상연구센터 피부안전성 인증, 대한아토피협회 아토피 안심마크가지 획득해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이다.

최종백 씨엘바이오 대표는 "신제품 개발 뿐 아니라 제약사업과 건강기능식품, 화장품사업에도 신경을 써 전세계 당뇨병 완전치료제 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바이오기업으로 도약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북메이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