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의 대표브랜드 맥주 클라우드와 충북소주의 시원이 새 옷을 입었다
㈜롯데주류의 대표브랜드 맥주 클라우드와 충북소주의 시원이 새 옷을 입었다

[충북메이커스 경철수 기자]㈜롯데주류의 대표브랜드 맥주 클라우드와 충북소주의 시원이 새 옷을 입었다

앞서 충북도, 조직위원회와 홍보협약을 체결한 뒤 시원소주와 클라우드맥주 병에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과 충주세계무술축제 홍보라벨을 부착, 본격 대회 홍보에 나섰다.

롯데주류와 충북소주는 클라우드맥주와 시원소주 각각 200만병에 홍보라벨을 부착, 대회를 홍보하게 된다.

충북소주는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과 충주세계무술축제를 홍보하는 포스터 100매도 작성, 부착할 예정이다.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은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6일까지 충주체육관을 비롯한 9개 경기장에서 태권도 등 20개 종목에 100여개국 400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북메이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