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3일 선관위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황영호 자유한국당 21대 국회의원선거 청주청원선거구 예비후보가 청주시 청원구 공항로 94, 3층에 선거사무소를 개소하면서 '정치를 바꾸다. 청원구를 뒤집다'의 선거 슬로건 현수막을 내걸면서 직접 물구나무를 선 모습을 담아 의지를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3일 선관위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황영호 자유한국당 21대 국회의원선거 청주청원선거구 예비후보가 청주시 청원구 공항로 94, 3층에 선거사무소를 개소하면서 내건 '정치를 바꾸다 청원구를 뒤집다' 선거운동 슬로건 현수막에 직접 물구나무를 선 모습을 담아 의지를 표현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충북메이커스 경철수 기자]지난 23일 21대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등록 후 본격 선거전에 돌입한 황영호 자유한국당 청주청원선거구 예비후보의 이색홍보전이 눈길을 끌고 있다.

황 예비후보는 청주시 청원구 공항로 94, 3층에 선거사무소를 개소하고 '정치를 바꾸다. 청원구를 뒤집다'의 선거운동 슬로건 현수막을 내걸면서 직접 물구나무를 선 모습을 담아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그는 합법적인 정치후원금을 모금할 수 있는 출판기념회가 최근 잇따라 개최되면서 시민들에게 부담을 준다는 생각에서 출판기념회는 열지 않기로 했다.

대신 황 예비후보는 그 시간과 노력을 유권자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하는데 쓰기로 했다.

황 예비후보는 "지금이야말로 지역 정치인들에 대한 냉철한 평가를 할 때"라며 "무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21대 총선승리를 위해 전력할 것"이란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 충북메이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