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윤갑근(가운데) 예비후보가 21일 도청 기자회견장에서 4.15총선 청주상당선거구 출마를 공식화 했다.
자유한국당 윤갑근(가운데) 예비후보가 21일 도청 기자회견장에서 4.15총선 청주상당선거구 출마를 공식화 했다.

[충북메이커스TV 경철수 기자]자유한국당 윤갑근(사진) 예비후보가 21일 도청 기자회견장에서 4.15총선 청주상당선거구 출마를 공식화 했다.

윤 예비후보는 “대통령 탄핵의 빌미를 제공하고 좌파독재를 초래한 기득권 세력들이 책임지는 자세를 보지 못했다”며 “지방선거에서 공천을 사천으로 만들어 참패의 빌미를 제공한 사람들, 부정하고 부패한 사람들은 모두 당과 역사에 책임을 져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는 “총선을 3개월여 앞둔 시점에서 기득권 세력은 발목 잡기로 당을 흔들고 내가 살겠다고 당을 죽이려 하고 있다”며 “이것은 진정한 보수의 가치가 아니다”라고 꼬집었다.

그는 “책임의 정치는 국가와 지역발전의 모멘텀”이라며 “국가 재건, 지역 활력을 위해선 젊고 깨끗하며 창의적인 일꾼이 필요하다는 생각에서 출마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그는 “희망찬 보수의 가치를 모토로 국민통합과 국민행복을 이끌며 지역민에게 촘촘한 섬김과 봉사로, 혁신과 성장으로, 고향에 대한 사랑으로 새 희망을 일굴 것을 다짐한다”고 강조했다.

윤 예비후보는 정치신인들의 모임인 ‘변화와 혁신’을 함께 하고 있는데 대해 부정하지 않으면서도 특정인을 밝힐 단계는 아니라고 밝혔다.

윤 예비후보는 인적쇄신론을 강조하려는 듯 희망을 상징하는 붉은 바람개비를 든 청년들과 함께 기자회견을 했다.

저작권자 © 충북메이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