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의 6월 수출이 보조기억장치인 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SSD)를 비롯한 컴퓨터 주변기기의 선전에도 불구하고 반도체 수출 감소로 전체 수출이 부진을 면치 못했다.[디자인=해오름출판기획]
한국무역협회 충북본부가 오는 5월 28일까지 도내 중국 수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수출상품 종합가이드 ‘Korea’s Best Products from ChungCheongBuk-do’제작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충북메이커스 경철수 기자]한국무역협회 충북본부가 오는 5월 28일까지 도내 중국 수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수출상품 종합가이드 ‘Korea’s Best Products from ChungCheongBuk-do’제작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충북의 최고 생산품 가이드에는 도내 수출기업 500여개의 기업정보와 제품정보를 수록해 중국 및 전세계 유망 바이어에게 배포될 예정이다.

이번 가이드는 총 2000여부가 중문으로 제작돼 중국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홍보물로 활용될 예정이다.

기업정보는 △농식품 △화학제품 △플라스틱·고무·가죽제품 △패션의류·직물 △가정용품 △이미용품 △철강 △기계 △전자제품·부품 등 10개 분야가 수록된다.

특히 기업별로 QR코드를 삽입해 스마트기기를 통해 기업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자세한 문의는 한국무역협회 충북본부(☏043-236-1171~3)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북메이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