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국 충북중소벤처기업청장이 지난 4일 내부 전산망을 통해 전직원에게 청렴실천을 독려하는 편지(왼쪽 아래 ㅁ)를 발송한 것이 뒤늦게 알려졌다.
충북중소벤처기업청이 코로나19로 국내외 마케팅 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29일 '유튜브 활용 비대면 마케팅 설명회'를 개최한다.

[충북메이커스 경철수 기자]충북중소벤처기업청이 코로나19로 국내외 마케팅 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29일 '유튜브 활용 비대면 마케팅 설명회'를 개최한다.

도내 중소기업 임직원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이번 설명회의 참가신청은 오는 27일까지 온라인(https://tinyurl.com/msschungbuk210929)으로 받는다.

유튜브 마케팅 전문가인 글링크미디어 임현재 대표를 강사로 초청해 △유튜브 마케팅 핵심 알고리즘 △동영상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구축과 활용 △우리나라 기업 유튜브 채널 구축 사례 △20~21 유튜브 동영상 및 채널 트렌드 읽기 △유튜브 광고기법 등 유튜브 마케팅 전략과 실행방안을 설명한다.

윤영섭 충북중기청장은 "코로나19로 대면 마케팅 활동이 어려워진 중소기업이 이번 설명회를 통해 효율적인 온라인 마케팅 방법을 습득하고 더 많은 바이어를 발굴해 국내 및 해외 판로를 더욱 확대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북메이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