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윤 충북대 방사광가속기융합연구소장과 신현준 부소장은 지난 12일 충북TP 본부관 대회의실에서 이현세 충북TP 기업지원단장 등과 업무협약서에 서명했다.
박우윤 충북대 방사광가속기융합연구소장과 신현준 부소장은 지난 12일 충북TP 본부관 대회의실에서 이현세 충북TP 기업지원단장 등과 방사광분야 산업체 활용 및 연구개발(R&D)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업무협약서에 서명했다.

[충북메이커스 남수미 기자]충북대학교 방사광가속기융합연구소가 지난 12일 충북테크노파크와 방사광분야 산업체 활용 및 연구개발(R&D)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박우윤 충북대 방사광가속기융합연구소장과 신현준 부소장은 이날 충북TP 본부관 대회의실에서 이현세 충북TP 기업지원단장 등과 업무협약서에 서명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방사광가속기 산업체 방문교육을 위한 인적협력 △방사광가속기 활용기업 발굴 및 육성을 위한 협력 △방사광가속기 활성화를 위한 사업기획 및 기업지원 정보교류 등에 대해 구체적인 방안들을 모색하고 적극 협력할 방침이다.

박우윤 충북대 방사광가속기융합연구소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방사광가속기를 이용한 충북 기업의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고 오창 다목적방사광가속기의 활용 증대, 산학연 협력 및 인력 양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북메이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