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상공회의소 회원의 날 행사가 26일 오후 CJB미디어센터에서 열린 가운데 모범상공인과 관리자 표창이 주어졌다.
청주상공회의소 회원의 날 행사가 26일 오후 CJB미디어센터에서 열린 가운데 모범상공인과 관리자 표창이 주어졌다.

[충북메이커스 경철수 기자]청주상공회의소 회원의 날 행사가 26일 오후 CJB미디어센터에서 열린 가운데 모범상공인과 관리자 표창이 주어졌다.

㈜셀트리온제약과 동일유리㈜가 충북도지사 표창을, 굴드펌프㈜와 ㈜와이엠텍이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을, ㈜한국알미늄과 ㈜블루마운트테크놀로지가 청주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모범관리자 부문에선 ㈜엘지화학 청주공장과 삼성SDI㈜ 청주사업장이 충북지사 표창을, ㈜에코프로와 행복모아㈜가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을, ㈜두산전자사업증평공장과 ㈜에버코스가 청주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을 받았다.

이두영 청주상의 회장은 “창립기념일을 맞아 올해부터 10월 넷째주 목요일을 ‘청주상공회의소 회원의 날’로 지정코자 한다”며 “언제나 그래왔듯 청주상공회의소가 우리 회원기업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1919년 10월 31일 발족한 청주상의는 특별법인 상공회의소법에 따라 설립된 지역 유일의 법정경제단체이자 모든 업종의 대중소기업을 회원으로 하는 종합경제단체로서 지역 경제계 전체를 대표해 권익을 대변하고 지역경제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충북메이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