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대표 다둥이 아빠인 V.O.S 박지헌이 6일 증평군립도서관 다목적홀에서 연말 군인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 토크 콘서트’를 가졌다.
연예계 대표 다둥이 아빠인 V.O.S 박지헌이 6일 증평군립도서관 다목적홀에서 연말 군인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 토크 콘서트’를 가졌다.

[충북메이커스 남수미 기자]증평군평생학습관이 6일 증평군립도서관 다목적홀에서 연말 군인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 토크 콘서트’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Thank you soldier 1337사업’의 일환으로 증평군에 주둔한 제37사단 및 제13특수임무여단 소속 군인 가족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토크 콘서트의 강연자로는 연예계 대표 다둥이 아빠인 V.O.S 박지헌이 나섰다.

6남매를 키우며 겪은 생생한 경험담과 육아 노하우, 양육의 보람과 기쁨 등에 대한 이야기로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또 V.O.S의 대표곡을 들을 수 있는 미니콘서트도 함께 진행돼 일상에 지친 주민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했다.

증평군 관계자는 “이번 강연이 연고 없이 남편을 따라 증평에 거주하는 군인 가족들에게 위로의 시간이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군인가족들이 지역민으로서 자긍심을 갖고 활력 있는 삶을 살 수 있도록 아낌없는 교육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군은 군부대 장병들의 개인역량 강화 및 상생발전을 위한 ‘관(館)-학(學)-군(軍)연계 병영학습 Thank you soldier1337 사업’을 통해 드론 전문가 양성과정, 군부대 동아리 지원 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북메이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