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즈즈프렌즈 물티슈 론칭.
2019 즈즈프렌즈 물티슈 론칭.

[충북메이커스 경철수 기자]잘풀리는집 화장지를 제조 및 판매하는 미래생활㈜이 신규 유아브랜드 즈즈프렌즈와 굴리굴리 캐릭터를 협업해 '즈즈프렌즈 파티쇼' 물티슈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굴리굴리는 인기 그림책 작가인 김현 작가의 작품에 사용되는 캐릭터들이다.

제품 디자인은 파티쇼란 제품명에 맞춰 굴리굴리 캐릭터들이 파티를 하는 장면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즈즈프렌즈 파티쇼'는 올리브나무잎, 로우스위트블루베리,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성분을 첨가,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는 동시에 민감해진 피부를 감싸 2차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식약처에서 시행한 안정성 검사에서도 적합 판정을 받아 온라인 판매 페이지를 통해 제품 전성분에 대해 성분명과 역할을 소비자들이 알기 쉽게 표기해 놓았다. 또 이중 3D 엠보싱 원단을 적용, 사용 시 부드럽고 도톰한 것이 특징이다.

유아브랜드 '즈즈프렌즈 론칭 기념 이벤트 물티슈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2000명에게는 특별 제작된 즈즈프렌즈 스티커 시트를 증정한다.

미래생할㈜ 관계자는 "식약처에서 고시한 살균, 보존제 성분은 사용하지 않고 있으며 규정을 철저하게 준수해 제품을 생산한다"며 "제품의 안전성과 성분관리를 체계적으로 까다롭게 검열해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북메이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