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메이커스 편집장 경철수]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이신 정우택(자유한국당·청주상당) 의원께서 오는 8일로 창간 2주년을 맞는 충북메이커스의 창간 축하영상을 보내 오셨습니다.

지역경제발전을 위한 열린미디어로서의 역할을 다해 달라는 정 의원님의 덕담을 잊지 않는 경자년 새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충북메이커스는 2018년 1월 8일 가장 가까이 가슴 따뜻한 뉴스, 사람과 경제를 살리는 경제중심의 종합뉴스 채널을 표방하고 창간했습니다.

충북메이커스가 새로운 길을 걸어오는데 지난 2년간 함께 해 주신 독자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독자 여러분이 함께해 주시지 않았으면 '충북을 만드는 사람들-충북메이커스'는 걸음마도 시작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이제 두 돌을 맞아 걸음마 단계에 접어든 충북메이커스는 작지만 강한 열린미디어로서 독자 여러분 곁에서 늘 함께 할 것임을 다시 한 번 약속드립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충북지역 작은 언론의 생일을 잊지 않고 축하영상을 보내주신 정우택 국회의원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충북메이커스는 앞으로도 독자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는 바른 언론으로서의 길을 걸어갈 것입니다.

또 그 길이 험난할지라도 마다하지 않을 것입니다. 독자여러분의 더욱 더 애정어린 시선을 부탁드립니다.

충북메이커스 편집장 경철수.

저작권자 © 충북메이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