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의원 11명이 8일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우수의정대상을 받았다.  사진 왼쪽부터  김국기(국민의힘·영동)·김정일(국민의힘·청주3선거구)·김현문(국민의힘·청주14선거구)·노금식(국민의힘·음성2선거구)·박경숙(국민의힘·보은군)·황영호 충북도의회 의장(시상자)·박진희(더불어민주당·비례대표)·안지윤(국민의힘·비례대표)·이동우(국민의힘·청주1선거구)·이상정(더불어민주당·음성1선거구)·이양섭(국민의힘·진천2선거구)·이정범(국민의힘·충주2선거구) 등 11명이다.
충북도의원 11명이 8일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우수의정대상을 받았다. 사진 왼쪽부터 김국기(국민의힘·영동)·김정일(국민의힘·청주3선거구)·김현문(국민의힘·청주14선거구)·노금식(국민의힘·음성2선거구)·박경숙(국민의힘·보은군)·황영호 충북도의회 의장(시상자)·박진희(더불어민주당·비례대표)·안지윤(국민의힘·비례대표)·이동우(국민의힘·청주1선거구)·이상정(더불어민주당·음성1선거구)·이양섭(국민의힘·진천2선거구)·이정범(국민의힘·충주2선거구) 등 11명이다.

[충북메이커스 경철수 기자]충북도의원 11명이 8일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우수의정대상을 받았다.

김국기(국민의힘·영동)·김정일(국민의힘·청주3선거구)·김현문(국민의힘·청주14선거구)·노금식(국민의힘·음성2선거구)·박경숙(국민의힘·보은군)·박진희(더불어민주당·비례대표)·안지윤(국민의힘·비례대표)·이동우(국민의힘·청주1선거구)·이상정(더불어민주당·음성1선거구)·이양섭(국민의힘·진천2선거구)·이정범(국민의힘·충주2선거구) 등 11명은 8일 오후 열린 409회 정례회 1차 본회의가 끝난 뒤 황영호 의장으로부터 우수의정대상을 받았다.

우수의정대상은 전국 시·도의원의 의정활동을 평가해 1년간 주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이바지한 공로가 큰 의원을 시·도의회 의장의 추천을 받아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선정한다.

이들 의원은 "현장에서 도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아픔을 함께하며 언제나 지역과 도민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북메이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